성가 게시판

제목 감사와 혜화동백동성가대홈페이지
이전글 혜화동 연주회 후기.....  
다음글 [정정]"1851"글 중에서 잠원동 성가 연주회....  
작성자정지연 쪽지 캡슐 작성일2000-11-06 조회수717 추천수3 반대(0) 신고

+ 찬미 예수님,

 

   114일 토요일 대희년 혜화동 합동음악회에 오셨던 성가 게시판 동호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여러분들과 참관기까지 꼼꼼히 작성, 올려주신 분들께 마음 깊이 고마운 교회의 사랑이 전해집니다.  아는 몇분만 인사드리고 직접 가까이 인사를 감히 못했습니다. 오신 여러분들께 지나가시는 주임 신부님을 불러 모시기만하고 그 모습만을 보았지만 전 반갑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먼저 가서 인사를 올리지 못한 안타깝운 맘만 두기만했는데~ 추후 다른 성가제에서 만날 기회가 되면 감사함을 직접 전하겠습니다.

 동시에 성가 게시판에 찾아주시는 가톨릭 성가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 모두 주님의 은총과 평안이 계시길 바랍니다. 물론 다른 본당의 성가대 행사가 있으면 저도 여러분들이 찾아 주신 사랑을 다시 나누고 싶습니다.      

  더불어  저희 백동가톨릭합창단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http://www.freechal.com/polyphony/로 찾아 주시면 자료와 음악이야기가 담겨져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친밀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연주회 실황 녹화도 자료실에 올라 있습니다.  방명록에 자국을 남겨 주시고 회원이 되시면 기타 자료란을 공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짙어가는 가을색이 너무도 아름다운 오후에 따스한 맘 가득 담아 올립니다.

  백동가톨릭합창단 단장 정지연 나타샤 ~ ^ ^ ~ 올림.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