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전글 [연주회] 홍민자 파이프오르간 독주회  
다음글 "Tenor 이영화와 함께하는 Ave Maria"  
작성자전옥찬 쪽지 캡슐 작성일2001-03-24 조회수801 추천수3 반대(0) 신고

 

찬미 예수님!!!

 

 

안녕하세요!! 서울 목5동 천주교회 교중미사 반주자인 전옥찬(도미틸라)입니다. 지난 3월 18일 오후 6시 본당 대성전에서 개최된 "2001년 이웃과 함께하는 파이프오르간 연주회"에 참여하시어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 신자분들과 성음악가족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자상하게 본당의 성음악활동을 배려해주시는 김구희 세자요한 신부님, 그리고 묵묵히 친절한 도움을 주시는 두 분의 보좌신부님, 원장수녀님을 비롯한 수녀님들, 그리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사목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번잡한 일들에도 불구하고 뒤에서 늘 기쁜 마음으로 도와주신 사무장님께도 사의를 표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오르간음악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술적 도움을 주신 청년연합회에 대하여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바쁘신 가운데도 본당의 성음악행사에 항상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김건정 빠뜨리시오 형제님께도 고마움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오르간을 통하여 하느님을 보다 감동깊게 찬미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매달 계속하여 개최될 연주회(4월에는 4째주 일요일 오후 6시 강석희씨의 연주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하느님께 찬미와 영광을 드립니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