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하느님께서 원 하시는 참 뜻이 무엇일까요 카테고리 | 성경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질문 축일을 정확하게 알고 싶은데...  
작성자이양호 쪽지 캡슐 작성일2016-10-18 조회수2,182 추천수0 신고

하느님께서 원하시는 참 뜻을 아십니까?

내 아버지의 뜻은?

6:40 아버지의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다시 살릴 것이다.”

 

7:21 나에게 주님, 주님!’ 한다고 모두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뜻실행하는 이라야 들어간다.

 

7:24 그러므로 나의 이 말을 듣고 실행하는 이는 모두 자기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슬기로운 사람과 같을 것이다. (루카 6:47~49)

 

12:50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뜻을 실천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다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마르3:35 루카8:21)

 

12:32 사람의 아들을 거슬러 말하는 자는 용서받을 것이다. 그러나 성령을 거슬러 말하는 자는 현세에서도 내세에서도 용서받지 못할 것이다.”

 

12:25 사람들이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다시 살아날 때에는, 장가 드는 일도 시집가는 일도 없이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

 

12:27 그분께서는 죽은 이들의 하느님이 아니라 산 이들의 하느님이시다. 너희는 크게 잘못 생각하는 것이다.”

           죽은 이들이란 육신이 죽은것을 말함이 아니요 영이 죽은 것이며 영이 산 이들이 아버지의 뜻을 깨닫고 따르는 자들입니다.

 

 

8:6 육의 관심사는 죽음이고 성령의 관심사는 생명과 평화입니다.

 

7, 육의 관심사는 하느님을 적대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것은 하느님의 법(말씀)에 복종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복종할 수도 없습니다 

 = 육적인 세상살이에 대한말, 즉  구약의 율법 (지난간 계명)에속하여 새로운 약속(신약) 의 생명(영생)의 말씀에 따라야 구원받을 수 있으나, 눈이 멀고 귀가 막혔으므로 신약의 개시된 (열린) 말씀을 알수 없다고 합니다.

 

8,육 안에 있는 자들은 하느님 마음에 들 수 없습니다

 

9,그러나 하느님의 영이(말씀이) 여러분 안에 사시기만 하면, 여러분은 육 안에 있지 않고 성령(말씀) 안에 있게 됩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을(말씀을) 모시고 있지 않으면, 그는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이 아닙니다

    영을 모심이란 하느님이 말씀 이시니 말씀을 걸어가면서도 읽을수 있도록 내마음속에 담아야 합니다.

 

10그러나 그리스도께서 (말씀이)여러분 안에 계시면, 몸은 비록 죄 때문에 죽은 것이 되지만, 의로움 때문에 성령께서 여러분의 생명이 되어 주십니다.

의로움이란= (선한뜻이 아나라 하느님께서 원하시는뜻이며 생명또한 말씀이니 말씀을 깨달으면 영생한다 합니다.)


성경에 하느님께서 이룰 뜻 (예언)을 기록해 놓으시고, 읽고 배워 깨닫고 행하게 하여 하느님의 새 하늘 새 땅을

재 창조 하시여 영원히 함께 하시기 위함 입니다

이것이 첯째 아담이며, 하느님의 처음이며 마지막인 하느님의 입니다.

 

마태7:21 말로만 주여, 주여 가 아니라, 아버지의 뜻을 실행 하는 이라야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아버지의 참 뜻이 무엇인가를 알아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요?

 

호세4:6 나의 백성은 예지가(말씀)없어 망하리라. 네가 예지를(말씀) 배척하니 나도 너를 배척하여 사제직을

수행하지 못하게 하리라. 네가 네 하느님의 가르침(성경말씀)잊었으니 나도 너의 자녀(성도)들을 잊으리라.

 

요한17:3 영원한 생명이란 홀로 참 하느님이신 아버지를 알고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

=영원한 생명(영생)은 하느님과 영원히 사는길이 되겠지요, 우리신앙인의 목적이 바로 이같이 하느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을 얻기위하여 신앙을 하지않나요? 영생을 위해서는 참 하느님 아버지와 하느님께서 친히 보내심을 받아 하느님의 뜻을 알게 하신 예수님을 아는것이라 했는데, 참하느님이라면? 거짓 하느님 행세를 하는 사탄 마귀도 큰 권능으로 하느님의 뜻데로 살고자하는 하느님의 자녀들을 어떻게듣 영생하지 못하게 방해를 하니까 사탄 마귀의 유혹에 넘어지지 말고 거짓하느님 (사탄마귀)의 짓이 무엇인가도 알아야 하고, 참 하느님의 참 뜻이, 무엇을 원 하시는지를 알고,하느님의 자녀라며 부모의 말을 잘 들어야 효도하여 아버지와 영원히 함께 살수 있지 않을 까요?  

 

요한1:1, 한 처음에 말씀이계셨다. 말씀은 하느님과 함께 계셨는데 말씀은 하느님이셨다

2, 그분께서는 한 처음에 하느님과 함께 계셨다.

=천지가 나기 전부터 말씀(하느님)계셨고, 하느님이 말씀이시고, 말씀이 하느님 이라고 하십니다.

 

3, 모든 것이 그분(말씀)을 통하여 생겨났고 그분(말씀) 없이 생겨난 것은 하나도 없다.

 

4, 그분 안에(성경 말씀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그 생명은 사람들의 빛(생명의말씀)이었다.

 

5, 그 빛이=(성경말씀이) 어둠 속에서=(말씀을 깨닫지 못하는 자) 비치고 있지만 어둠은(무지한자)

그를 (만물에 빙자하여 비유로 기록하신 말씀을) 깨닫지 못하였다.

=창세1:1같이, 천지를 창조 하시고 그분(말씀)안에 생명(살아있음)이 있고, 사람들에게 주신 빛(말씀)이 있고

그 빛(하느님의 말씀)을 사람들에게 주셨으나 사람들은 (무지하여)그 말씀을 깨닫지 못한다 하십니다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요, 생명이며, 빛이고, 사랑이며, 진리이고, 평화입니다

 

1요한1:1처음부터 있어 온 것 우리가 들은 것 우리 눈으로 본 것 우리가 살펴보고 우리 손으로 만져 본 것,이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

            말하고자 합니다.

=(생명의 말씀은 =성경말씀은 하느님과 예수님이 그자체이시니 처음과 나중이라 하심과 다시 오실 분이시며

하여 주신 진리의 말씀을 깨달아 지켜 행하는 자들이 생명의 말씀이신 분과함께 영생 하신다고 약속하심을

믿고, 역사교훈예언성취하심이 6 원칙으로 깨달을 수 있게 자세히 이 모양 저 모양으로 빙자하여 거듭

거듭 세상 만물에 빙자하여 비유로 말씀을 기록하셨습니다)

 

 

2,그 생명(말씀)이 나타나셨습니다. 우리가 그 생명(말씀)을 보고 증언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그 영원한 생명(말씀)을 선포합니다.

   영원한 생명(말씀)은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나셨습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곧 하느님을 증언 하게 하시려고 사람의 육신이 되어 말씀의 실체로 예수님을 (말씀을) 알게하여 구원하려 오심)

그 영원한 생명을 선포= 살아 역사하시는 말씀을 성경에 기록하시어 처음과 나중 즉 마지막 의 이루실것까지 약속 하심.

생명은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나심 = 말씀이신 하느님은 태초부터 계획하신 뜻을 성경에

기록 하셔서 택함 받은 자들에게 주어 알고 깨달아 지키면 영원히 하느님과 함께 처음 아담때 처럼 살게하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요한4:22,너희는 알지도 못하는 분께 예배를 드리지만, 우리는 우리가 아는 분께 예배를 드린다. 구원은 유다인들 에게서 오기 때문이다.

알지도 못하는 분께 예배드리는 것은 = 하느님이 말씀이라 했으니, 성경말씀이 아닌 사람의 지식과, 육적인 교훈 으로 가르치는 것(강론, 설교)을 뜻함임 입니다

우리가 아는 분께 예배드리는 것은= 성경 기록해주신 진리의 말씀대로 (비유로 기록하신 비밀)더하거나 빼지 않은 말씀 그 대로 하느님의 뜻을 깨달아 뜻을 알고 하느님의 말씀대로 예배드리는 것임

유다인= 택함받아 말씀에 순종 하는 자들

 

23, 그러나 진실한 예배 자들이 영과 진리 안에서 아버지께 예배를 드릴 때가 온다. 지금이 바로 그때다. 사실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예배를

      드리는 이들을 찾으신다.

24, 하느님은 영이시다. 그러므로 그분께 예배를 드리는 이는 영과 진리 안에서 예배를 드려야 한다.”

하느님은 말씀이라 하셨고, , 영이시라 하시니 영 또한 말씀이시며, 진리(하느님의 말씀)일점 일획도 그릇됨이 없으시는 살아계신

생명의 말씀(하느님) 으로 예배를 원하십니다.(오늘날 복음말씀이아닌 육적인 교훈만 강론하면 하느님께서 받으시겠는지요?)

 

마태4:4예수님께서 대답하셨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 ‘사람은 빵만으로 살지 않고 하느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산다.’”

하느님의 말씀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으니, 육적인 빵이아닌 영적빵 곧성경말씀(양식)을 먹어야 구원 받는다는 말씀입니다.

 

1베드1:23 여러분은 썩어 없어지는 씨앗이 아니라 썩어 없어지지 않는 씨앗, 살아 계시며 영원히 머물러 계시는 하느님의 말씀을

           통하여 새로 태어났습니다.

썩어 없어지는 씨()은 사람의 지식이나 계명으로 또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여 육적으로 해석한 말이며,

썩어 없어지지 않는 씨앗은 영원히 살아계시는 성경의 참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깨달아 새로 태어나라 하십니다.

 

루카8:11그 비유의 뜻은 이러하다. 씨는 하느님의 말씀이다.

 

요한10:35 폐기될 수 없는 성경에서, 하느님의 말씀을 받은 이들을 신이라고 하였는데,

말씀을 받은 이들이 신이란?= 하느님은 영()이시며, 말씀이시니 천국 복음(말씀)

비유로 만물에 빙자하여 감추어 기록하신 말씀을 깨달아 통달 하게 되면 하느님과 하나

되는 자 곧 말씀 안에 거하는 자를 뜻함.

 

1:18 하느님께서는 하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시어,

         우리가 당신의 피조물 가운데 이를테면 첫 열매가 되게 하셨습니다.

     뜻을 정하신= (성경에 기록하여 예언(약속)하시고 말씀대로 이루시는 것)을 믿고 행하여

     첫 열매= (하느님께 택함을 받아 새 하늘 새 땅에서 약속한 12가지 복을 받는 자들) (묵시21:1)

 

1코린3:16,여러분이 하느님의 성전(말씀)이고 하느님의 영(말씀)께서 여러분 안에 계시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모릅니까?

17,누구든지 하느님의 성전(말씀)을 파괴하면 하느님께서도 그자를 파멸시키실 것입니다.

하느님의 성전(말씀)은 거룩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하느님의 성전입니다.

진리의 말씀을 통달하면 하느님께서 함께 해 주십니다

 

요한17:17,이들을 진리로(말씀) 거룩하게 해 주십시오. 아버지의 말씀이 진리입니다.

 

 

21,그들이 모두 하나가 되게 해 주십시오. 아버지, 아버지께서(말씀) 제 안에 계시고 제가 아버지 안에(말씀) 있듯이, 그들도 우리 (말씀)안에

     있게 해 주십시오. 그리하여 아버지께서 저를 (말씀을)보내셨다는 것을 세상이 믿게 하십시오.

 

23,아버지,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이들도 제가 있는 곳(성경에 기록된 말씀 안에)에 저와(말씀) 함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세상 창조 이전부터 아버지께서 저를 (말씀이신 예수님)사랑하시어 저에게 주신 영광(비유로 감추인 말씀) 을 그들도 보게 되기를 바랍니다.

 

묵시 21:1나는 또 새 하늘과 새 땅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 하늘(구약성경말씀)과 첫 번째 땅(처음지은 아담, 사람)은 사라지고, 바다(세상)도 더 이상 없었습 니다.

4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것이다. 다시는 죽음이 없고 다시는 슬픔도 울부짖음도 괴로움도

없을 것이다. 이전 것들이 사라져 버렸기 때문이다.”

6,또 나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구약) 이루어졌다. 나는 알파이며 오메가이고 시작이며 마침이다.

나는 목마른 사람에게 (말씀을 구하는 자)생명의 샘(영생의 말씀을 통달한 목자)에서 솟는 물(개시된, 열린 말씀)을 거저 주겠다.

7, 승리하는 사람은 이것들(비유로 감추인 말씀)을 받을 것이며, (로마11:8)

   나는 그의 하느님이 되고 그는 나의 아들이 될 것이다. (신인합일)

진리의 말씀을 알아야 사단(비 진리의 말)을 이긴다

하느님이 설계된 말씀을 앎으로,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심.

걸어 다니는 말씀이 되어야 하느님의 자녀라 할 수 있다.

 

4:12사실 하느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힘이 있으며 어떤 쌍날칼보다도 날카롭 습니다. 그래서 사람 속을 꿰찔러

         혼과 영을 가르고 관절과 골수를 갈라, 마음의 생각과 속셈을 가려냅니다.

 

8:6 육의 관심사는 죽음이고 성령의 관심사는 생명과 평화입니다.

     7, 육의 관심사는 하느님을 적대(사단이)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것은 하느님의 법(말씀)에 복종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복종할 수도 없습니다 (적대자인 사단에게는 말씀을 비유로 감추어놓음)

     9,그러나 하느님의 영(말씀)이 여러분 안에 사시기만 하면, 여러분은 육 안에 있지 않고 성령 안에 있게 됩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말씀)을 모시고 있지 않으면, 그는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이 아닙니다

 

 

6:40 아버지의은 또, 아들을 보고 (예수님께서 새언약 (예언)하신 요한 묵시록에 기록하신 약속의 말씀을)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  을 얻는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다시 살릴 것이다.

        (이것이 구원 받는 조건 입니다)

 

 

7:24 그러므로 나의 이 을 듣고 실행하는 이는 모두 자기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슬기로운 사람과 같을 것이다. (루카 6:47~49)

 

 

12:50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뜻실천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다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마르3:35 루카8:21)

 

12:32사람의 아들을 거슬러 말하는 자는 용서받을 것이다. 그러나 성령을 거슬러 말하는 자는 현세에서도 내세에서도 용서받지 못할

          것이다.”

7:6거룩한 것을 개들에게 주지 말고, 너희의 진주를 돼지들 앞에 던지지 마라. 그것들이 발로 그것을 짓밟고

         돌아서서 너희를 물어뜯을지도 모른다.”

 

거룩한 것= 진리의 참 하느님의 말씀입니다. (1:1~5 말씀이 하느님이시며 하느님이 곧 말씀이라 하셨음)

 

진주= 육적인 진주의 특성은 귀하고 값지고 변치 않음, 단단함, 빛나고 깨끗한 뜻으로 귀하고 귀한 보석에 비유 하여 하느님의 말씀도

         이와 같이 귀하고 귀하신 말씀을 보석인 진주에다 빙자하여 비유로 말씀하심을 깨달 으시길 바람니다.

 

개나 돼지 먹을 것이나 주면 알아차리고 잘 받아먹지만 진주를 주면 값지고 귀한 것 인줄을 모름으로 짓밟고

              천대 하는 개나 돼지의 곧 하느님의 진리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세상적인 육적인 말로 가르치는 자

              을 짐승에다가 빗대어 비유로 하신 말씀입니다.

              짐승같이 하느님께서 주신 보석같이 귀한 참 진리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여 육적인 말로만 알아 듣는 자

 

 

집회33:15 지극히 높으신 분의 온갖 업적을 살펴보아라. 서로 반대되는 것들끼리 을 이루고 있다.

집회42:24 만물은 서로 마주하여 짝을 이루고 있으니 그분께서는 어느 것도 불완전하게 만들지 않으셨다.

 

 

12:4 다니엘아, 너는 마지막 까지 이 말씀비밀에 부치고 이 책을 봉인 두어라. 많은 이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더 많은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때가 될 때 까지 천국의 말씀은 만물에 빙자하여 비유로 기록하게 하셨으며 오늘날 때가 되었기 때문에 비유로 말씀하심이 열린 것을

     꼭 깨달을 때입니다.)

 

 

36,그러나 내가 이미 말한 대로, 너희는 나를 보고도 나를 믿지 않는다

(성경에 말씀이신 하느님, 증거 하기 위해 보냄 받은 예수님인 것을 (성경 말씀)을 믿지 않는다는 뜻)

 

38.나는 내 뜻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을 실천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왔기 때문이다.

(하느님의 뜻이 (구약성경에 기록) (예언)하신대로 예수님을 통하여 증거 하시고 믿게 하시기 위해 다 이루시심)

 

40, 아버지의 뜻은 , 아들을 보고 믿는 사람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다시 살릴 것이다.

   =(성경에 기록해 놓으신 대로 참 진리의 말씀을 듣고 배워 행하는 사람)

(하느님께서 아담 때로부터 죄인 된 사람을 사랑하사 영이 죽은 자가되어 죄인 된 사람을 다시 구원 하시고자 말씀으로 독생자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시어 구원 하시고자 사람의 육신으로(예수)을 보내어 수많은 이적까지 행하시며 보고 믿게끔 하시고, 성경에 소상히 기록하여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추수하시러 다시 오신다고 기록(예언)약속해 놓으심)

 

44,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어 주지 않으시면 아무도 나에게 올 수 없다. 그리고 나에게 오는 사람은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릴 것이다.

  (청함을 받는 자는 많으나 택함을 받는 자는 적다고 하시며,

   나에게 오는 사람이란=예수님이신 성경(말씀)읽고, 깨닫고 행하는 자는 영생 하신다는 말씀)

 

45,그들은 모두 하느님께 가르침을 받을 것이다.’라고 예언서들기록되어 있다.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배운 사람 은 누구나 나에게 온다.

(주님께서 택함을 입은 자들, 순종하며 예언의 말씀(예언서) 끝까지 믿고, 듣고, 배워 깨닫는 자들은 봉하여진 진리의 말씀을 깨닫게 되며 영원한 하느님 나라 (새 하늘 새 땅)에서 영원무궁토록 함께 산다고 하심)

 

47,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믿는 사람영원한 생명을 얻는다

(믿음이란 (1:1~5)말씀배워알고, 믿는 것이 하느님과 예수님을 믿는 것임을 깨달아야함.

 (이 말씀이 얼마나 중요하면 수십번 되풀이 하겠습니까?

 

11:8 이는 성경에 기록된 그대로입니다.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사람을 마비시키는 영, 보지 못하는 눈, 듣지 못하는 귀

        주시어 오늘날까지 이르게 하셨다.”

 

 

묵시록에 비유로 하신 말씀의 뜻을 하나 하나 성경에서 찾아 올려 드리겠습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으 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드림니다.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