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Re: 요한복음 17장 11절 카테고리 | 성경
이전글 질문 창세기 1장 26절 궁금증입니다. |10|  
다음글 질문 신/구약성경을 통해 하느님게서 이름을 바꾸어 주신 인물들~ |3|  
작성자김종업 쪽지 캡슐 작성일2008-06-25 조회수552 추천수1 신고

제자들을 위하여 기도하시다
6 “아버지께서 세상에서 뽑으시어 저에게 주신 이 사람들에게 저는 아버지의 이름을 드러냈습니다. 이들은 아버지의 사람들이었는데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아버지의 말씀을 지켰습니다.
7 이제 이들은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모든 것이 아버지에게서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8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말씀을 제가 이들에게 주고, 이들은 또 그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이들은 제가 아버지에게서 나왔다는 것을 참으로 알고, 아버지께서 저를 보내셨다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9 저는 이들을 위하여 빕니다. 세상을 위해서가 아니라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이들을 위하여 빕니다. 이들은 아버지의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10 저의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고 아버지의 것은 제 것입니다. 이 사람들을 통하여 제가 영광스럽게 되었습니다.
11 저는 더 이상 세상에 있지 않지만 이들은 세상에 있습니다. 저는 아버지께 갑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이름으로 이들을 지키시어, 이들도 우리처럼 하나가 되게 해 주십시오.
12 저는 이들과 함께 있는 동안, 아버지께서 저에게 주신 이름으로 이들을 지켰습니다. 제가 그렇게 이들을 보호하여, 성경 말씀이 이루어지려고 멸망하도록 정해진 자 말고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았습니다.
13 이제 저는 아버지께 갑니다. 제가 세상에 있으면서 이런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이들이 속으로 저의 기쁨을 충만히 누리게 하려는 것입니다.
14 저는 이들에게 아버지의 말씀을 주었는데, 세상은 이들을 미워하였습니다. 제가 세상에 속하지 않은 것처럼 이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15 이들을 세상에서 데려가시라고 비는 것이 아니라, 이들을 악에서 지켜 주십사고 빕니다.
16 제가 세상에 속하지 않은 것처럼 이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습니다.
17 이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해 주십시오. 아버지의 말씀이 진리입니다.
18 아버지께서 저를 세상에 보내신 것처럼 저도 이들을 세상에 보냈습니다.
19 그리고 저는 이들을 위하여 저 자신을 거룩하게 합니다. 이들도 진리로 거룩해지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란 삼위일체 하느님을 가리키는 겁니다.
 
즉 성부 하느님 = 창세게에서 한처음 하느님께서.... (창세기 1장 1절) ,
 
성자 하느님 = 말씀은 하느님 이셨다 (요한1장 1절), 하느님께서 말씀 하셨다(창세기 1장 3절이하) 
 
성령하느님 = 하느님의 영이 그 물위를 감돌고 있었다.(창세기 1장 2절) 그들에게 숨을 내쉬며 "성령을 받아라"하고 말씀 하셨다.(요한 20장 22절)
 
위 성경구절을 묵상해 보세요.
 
충분한 설명을 자세히 못해서 죄송합니다.
조리 있게 정리하실분이 계실테니 기다려 보시고요 
 
창세기와 요한 복음서는 하나는 성경 맨 앞에 나오는 구약이고 하나는 신약성경으로 4복음서에 맨 끝자락인데 왜 갔다 붙이느냐 하실런지는 모르나 성경은 모두 하느님의 계시로 된 것이므로 차차 아시게 됩니다.
 
좋은 날들 되세요 살롬~~~*^ㅇ^*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