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고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고통받는 교회를 돕는' [대림성탄자선음악회] 12월9일,14일,16일 |1|  
작성자권오규 쪽지 캡슐 작성일1999-09-28 조회수2,021 추천수4 반대(0) 신고

 

+ 찬미 예수님 +

 

 

안녕하십니까? 성가가족 여러분!

저는 서울대교구 목5동성당의 장년들로 구성된 성가정성가대의 권임마누엘입니다.

 

제가 이 게시판에 처음 들어온 것은 지난 7월초였으니까 두달 반이 지난 셈입니다. 성가대 지도를 맡으신 유경촌 신부님의 권유로 이곳을 알게 되었는데, 처음 이곳에 들어왔을 때의 감격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그야말로 숨겨진 보물을 발견한 감격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얼마나 한심한 성가대원이었나 하는 반성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 게시판에 좋은 글들을 올려주신 많은 분들께, 특히 김종헌 신부님과 김종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동안 이곳에 올라와있는 좋은 글들, 특히 김종헌 신부님의 글들을 열심히 인쇄해서 우리 성가대  단원들에게 나누어주곤 했습니다. 많은 단원들이 함께 감격하고 반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게시판을 통해 이런 보물을 만나게 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제가 이 글을 올리게 된 것은 먼저 이 게시판에 좋은 글들을 올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어서입니다. 그리고 저도 이 게시판에 가입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는 이 게시판에서 받기만 하지 말고 무엇인가를 기여하고자 하는 다짐을 공언하고 싶어서입니다. 그래서 우선 쉬운 것부터 시작하려고 이 게시판을 소개하는 글을 저희 목5동본당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올려놓았습니다. 저희 본당에는 장년들로 구성된 성가정성가대와 청년성가대인 라우스성가대, 그리고 반주단이 구성되어 있어서 저희 성당에서도 앞으로 이 게시판을 이용할 분들이 꽤 생길 것 같습니다. 저도 더 자주 이용하고 좋은 소재가 생기면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이 게시판에 훌륭한 글들을 올려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평화가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권임마누엘 올림.

 

<추신> 시간이 되면 저희 목5동본당 홈페이지에 들어와 보시기 바랍니다. 굳뉴스 초기화면에서 가톨릭광장-한국천주교회-서울대교구-본당홈페이지-15지구-목5동 의 순서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본당 청년들이 홈페이지를 멋있게 꾸며놓았는데, 그곳에 올라있는 저희 성가정성가대 단체소개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