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감사드립니다"(대전가톨릭합창단)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제5회 부산가톨릭성음악제 제2지구연주회 초대  
작성자황봉익 쪽지 캡슐 작성일2001-10-22 조회수734 추천수5 반대(0) 신고

† 찬미 예수님!!!

 

안녕하세요? 성가가족 여러분!!!

대전가톨릭합창단 단장 황봉익 안드레아 입니다.

 

지난 20일(토) 저희 대전가톨릭합창단 창단연주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많은 도움을 주신 경갑룡 주교님과 윤주병 총대리신부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연주회 장소를 제공해 주신 갈마동성당의 김재철 신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격려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대전평화방송 방윤석 사장 신부님과

성음악토착화연구원과 로사리오성가단의 이종철 신부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창단연주회를 위해 관심가져 주시고 기도해주신 많은 대전교구의 성가가족들과 인근 청주교구, 멀리 호주의 시드니를 포함한 타 지역 각계 각층의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멀리 서울서 저희 부족한 연주회에 참석해 주시고 참관기까지 써주신 김건정 선생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난 5월 저희 궁동성당 청년연합회 성가발표회 때도 참석해주시고, 참관기를 써주셨는데 그 때 감사의 인사를 전하지 못하였었는데 이 글을 빌어 늦게나마 함께 감사를 전합니다...^^*)

 

연주회를 빛내 주시기 위해 협연에 기꺼이 응해주신 테너 이영화님께도 감사드리고...

아름다운 현연을 해주신 대전가톨릭챔버오케스트라 단원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해 주시고 봉사해 주신 너무나 많은 분들(갈마동 성당의 수녀님, 사무장님, 교우분들...그리고 대전평화방송 관계자, 대전가톨릭음악원 학생들, 정림동성당 교우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 가지로 어렵고 힘든 준비과정이 많았었지만 지도신부님이신 김한승 신부님의 전폭적인 지지와 지휘자이신 이영종 선생님의 날카롭고 매서운 뜨거운 열정...그리고 단원 모두의 끊임없는 노력과 화합하고 협동하는 마음들이 모인 가운데...많은 성가가족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인하여 뜻깊고 아름다운 창단연주회를 가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하느님께서 항상 저희를 인도하여 주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저희를 지켜주신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부족함 많은 저희들이 하는 모든 일을 주관하여 주시고 저희를 항상 주님의 도구로 써주심에 감사드리며 하느님 찬양을 통하여 신앙고백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창단연주회를 통하여 이제 저희 대전가톨릭합창단의 첫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

더욱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아 주님을 찬미하겠습니다.

진정으로 아름다운 성가를 통하여 주님을 찬양하며, 전례음악을 보급하는 일에 정진해 나아가겠습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위해서 항상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며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단연주회를 위해 격려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성가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대전가톨릭합창단 단장 황봉익 안드레아 올림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