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제발 이제부터는 구경만 하지 맙시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제24회 서울대OB합창단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  
작성자정영일 쪽지 캡슐 작성일2002-07-24 조회수1,101 추천수12 반대(0) 신고

전국의 모든 SITE에 들어가 본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유별나게도 어느분이 올린 글의 내용만큼은 다분히 선동적이고 부정적인 냄새를 강하게 풍기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곳 "성가 게시판"에 올려진 그 분의 글을 여러편 보더라도 확실하게 알 수 가 있습니다.

 

성음악 가족여러분!

 

 

앞으로는 가만히 앉아서 그러한 내용의 글을 읽지만 마시고 함께 힘을 모아서 두번 다시는 그러한 글이 "성가 게시판"에 올려 질 수 없도록 그 글에 대한 댓글을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들 중에는 군생활을 할 적에 일반 사병에서부터 고급장교 생활까지 한 사람들이 참으로 많이 계실 것 입니다.

 

진정으로 성음악 분야에서도 할일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풀잎"님과 "새벽닭"님의 글에 대한 댓글을 올린 사람들은 필자를 비롯하여 겨우 몆몆 분에 불과 합니다.

    

그들이 보았을때 "성가 게시판"이 가장 만만한 장소로 여겨 진다고 한다면, 앞으로는 더욱 더 요상한 내용의 글로서 이곳을 도배할 수도 있는 것 입니다.

 

성음악과 관계가 없는 글이 올려지는 즉시로 많은 성음악 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더 이상 중늙은이의 망녕된 글을 보기 싫다면 말입니다.

 

음악은 靜的인 예술이 아닙니다.

음악은 動的인 예술인 것입니다.

 

이곳에서 가만히 모든것을 관망만 하지 마시고, 그리고 제발 필요한 정보만을 취하지 마시고, 스스로 움직임에 인색ㅎ치 마십시오.

교회에서 제공한 독자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우리들의 "성가 게시판"의 오염을 막는데에 힘을 합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