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이호중선생 로마(성음악대학) 유학 출국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명동성당 지휘자 채용 공고  
작성자세실협회 쪽지 캡슐 작성일2003-04-16 조회수1,148 추천수6 반대(0)

부활을 축하합니다. 4월부터 거의 매일 성가연습에 헌신했던 지휘자, 반주자, 대원 모두에 게 주님의 풍성한 은총을 기원합니다.

 

 

우리협회 사무국 차장이며 그레고리오 성가 분과위원인 이호중선생이 로마 성음악대학(뽄띠피치오 이스티뚜토 디 무지카 사끄라)에 유학차 지난 4월13일 출국했습니다.

 

이호중(라파엘)선생은 연대 성악과와 대구 가톨릭대학교 종교음악과를 졸업하고 인천 소명여중 음악교사로 근무하며 소명여중 합창단(Stabat Mater 연주와 2002년 합창 올립픽 은상 수상 실적 등)을 굳건한 반석위에 올려 놓았으며 서울  잠원동 성당 청년성가대, 뜨리니따스 성음악 동호회 지휘자, 숭실 남성 오비합창단 지휘자 , 그리고 최근에는 평화방송 "다 함께 성가를 " 프로를 맡는 등 하느님 찬양사업에 불꽃같은 정열을 쏟아 부었습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깊이 연구하기 위하여 로마로 날아간 이호중씨의 결단을 치하하며 부디 성음악 본산지인 로마 교황청립 성음악대학( 게시판 No.4486에 소개됨)에서 깊고 좋은 공부를 잘 마치고 금의환향하기 빕니다. 몇 년이 걸릴지는 아직 모릅니다. 외국 객지 생활이 화려함 보다는 고생이 많으니(경험자는 아실터..) 성가가족 여러분의 (기도 중) 화살기도를 청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세실리아 성음악 협회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