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Re: 오늘에사 CD 및 mp3 파일을 가지고 계신 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용추가)
이전글 부활-국악관현악과 합창 |2|  
다음글  Re: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소순태 쪽지 캡슐 작성일2004-09-06 조회수746 추천수1 반대(0) 신고

+ 찬미 예수님!

 

신동린 형제님께서 지난 1997년 4월에 무지카 사크라 합창단이 녹음에 임한 새 국악미사곡의 mp3 파일을 가지고 계신 것을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주: 2000년 대희년에 개설하여 제공 중인 무지카 사크라 합창단 홈페이지 내용 중에서 무지카 사크라 합창단 소개로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참고하도록 하세요. 조만간 홈페이지 Skin을 Upgrade 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제 주일에도 저희들은 가톨릭 성가곡 녹음에 임하느라 다들 고생 아닌 고생을 하였습니다만) 저희 무지카 사크라 합창단이 7년 전에 녹음한 새 국악미사곡의 mp3 파일을 제공해 주시려 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1년도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만, 이 새 국악미사곡의 음악 CD 및 mp3파일을 입수하기 위하여 수차례 노력은 하였으나 실패하여 지금까지 무지카 사크라 합창단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해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하여 교우님 모두에게 용서를 구하면서, 별다른 이의가 없으시다면, 신 형제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말씀하신 새 국악미사곡 전곡의 mp3파일들이 입수되는 대로 저희 합창단 홈페이지에서 언제나 누구나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신 형제님의 협조를 얻기 위하여 메일로 연락을 드렸으니, dlshin@catholic.or.kr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그런데, 주신 글에 오타가 있더군요.. 즉, "무지카 샤크라"가 아니라 "무지카 사크라"입니다. 오타 정정 부탁드립니다.

 

2. 그리고 지금 http://192.168.1.6/03-부활.mp3 및 http://192/168/1/6/01-오! 김안드레아.mp3를 클릭하여도 곡을 들을 수가 없습니다. 지금이 말씀하신 시간대 (09:00 - 18:00) 중 인데도 불구하고 들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알려주신 인터넷 주소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아니면 방화벽 혹은 강제 로그인 요구 과정 때문에 이들 링크된 주소로의 연결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아래의 게시글 (글 번호: 5767) http://home.catholic.or.kr/gnbbs/ncbbs.dll/gospelbbs/-/a/5767/ 중에서도 언급하였지만, "가톨릭 우리소리 관현악단"의 홈페이지가 죽어 있는데 대하여 알고 계시는 것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주: 다음은 위 게시글에서 발췌하여 가져온 것입니다.

다음의 게시글 중 "5-4. 국악 미사곡 창작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자" 및 "6. 결언" 에서도 이미 간략하게 언급하였지만, (국내의 특정 지역에 국한된 정서를 초월한) 양질의 국악미사곡들을 많이 작곡하는 것은 우리의 전례음악을 보다 더 다양하게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임을 확신합니다.
http://home.catholic.or.kr/gnbbs/ncbbs.dll/gospelbbs/-/a/5574/  

특히 1959년생(?)인 강수근 신부님의 이번의 로마 유학이 이러한 일을 추진해 나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면서, 아무쪼록 수 년 내에 좋은 결실이 있으시길 바랄뿐입니다. (참고: 저는 1956년생입니다).

사족입니다만, 이 글을 쓰기 위하여 인터넷을 뒤지다 보니 김종국 신부님께서 지도신부로 계신 "가톨릭 우리소리 관현악단"의 홈페이지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http://my.dreamwiz.com/taegum/  <=== "가톨릭 우리소리 관현악단"의 과거 홈페이지 주소임.

과거에 국악미사에 관한 문의사항이 들어오면 위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 드리면서 안내도 해 드리고 하였는데.., 이제는 사라지고 없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가 없으며 혹시 이 글을 읽으신 교우님들 중에서 자세한 사정을 아시는 분께서는 전자메일로 알려 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이상 발췌 끝].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